HOME > 관광브랜드인증 > 대한민국 관광,문화 대상

 

 

  본원은 정부평가 기본법[(제정 2006.03.24 법 제 7928호) (정의) "평가"라 힘은 일정한 기관법인 또는 단체가
수행하는 정책,사업,업무 등 (이하 "정책 등"이라한다.)에 관하여 그 계획의 수립과 집행과정 및 경과 등을
점검,분석,판정하는 것을 말한다.]
 
  위 정의에 의거하여 대한민국 관강문화 대상 진흥 정책 및 공공기관 산업의 글로벌 스텐다드(Global Standard)로 Up-Grade와 혁신성과 관리(Innovation Performance Management)체제의 구푹과 자율적인 평가 역량의 강화를 통하여 능률성,효과성,책임성을 향상 시킴으로서 관광,문화 진흥 정책에 기여하가 위해 시상제도를 제정하였습니다.
 
 

* 혁신 정책, 진흥 대상
* 관광, 상품 개발 대상
* 브랜드 인증 및 대상 (Best Brands)
* 혁신성과 관리 대상 (CEO)
* 혁신 교육시스템 대상
* 혁신 서비스 우수 기업
* 혁신 외식사업 우수 서비스 대상
* 혁신 기능 개인브랜드 대상
* 혁신 기능 개인브랜드 대상
* 혁신 외식 사업 진흥
* 혁신 의료 서비스
* 혁신 관광문화 사업
* 감사장
* 기타